한림대학교 특수대학원 기간제(단시간) 근로자 채용 공고
  • 등록일 : 2025.09.0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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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림대학교 특수대학원 기간제(단시간) 근로자 채용 공고

채용 분야

1. 채용 형태: 기간제(단시간) 근로자

2. 채용 인원: 1

3. 근무 부서: 한림대학교 대학원 교학팀

(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한림대학길1. 한림대학교 도헌글로벌스쿨 2)

4. 주요 업무: 특수대학원 야간 및 주말 수업 지원 업무

- 강의실 장비 점검(전자교탁, 냉난방 작동 점검 등), 수업자료 준비(출석부 전달 등), 기본 학사 안내 및 상담, 야간 및 주말 수업 긴급 상황 발생 시 대처

 

지원 자격

1. 2년제(전문대) 이상의 대학을 졸업하거나 이와 같은 수준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다른 법령에서 인정받은 사람.

2.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(결격사유) 및 본교 직원인사규정 제10(결격사유)에 해당하지 않는 자

3.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

4. 해외여행에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

5. ‘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법률의 취업제한 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자

 

근무 조건

1. 근무 요일 및 근무시간


화요일, 목요일

(매주)

토요일, 일요일

(격주)

17:00 ~ 22:00 (4.5시간 근무)

(휴게시간: 19:10 ~19:40)

8:30 ~ 17:30 (8시간 근무)

(휴게시간: 12:00 ~ 13:00)


2. 근무 기간: 2025. 9. 22. ~ 2025. 12. 31.

3. 급여(): 889,100

4. 기타 조건: 산재보험, 국민연금, 고용보험 가입

 

채용 일정(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)

1. 지원접수: 2025. 9. 3.() ~ 9. 9.() 17시까지

(지정양식의 지원서 및 개인정보제공동의서를 이메일로 접수)

2. 면접일: 2025. 9. 11.() 예정

3. 채용일: 2025. 9. 22.() 예정

 

기타

- 국가보훈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함.

- 모든 증빙서류(학력, 경력, 자격증 등)는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면접전형일 전까지 이메일(graduate@hallym.ac.kr)로 스캔본 제출.

- 증빙서류 미제출 시 면접전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.

- 채용 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1항에 따라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증빙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, 채용 완료 후 즉시 파기함.

- 지원자 기재 이메일로 전형 결과 통보. 연락처(이메일, 핸드폰)를 정확하게 작성 요망.

- 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.

- 적임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.

- 문의: 한림대학교 대학원 교학팀(033-248-2490, graduate@hallym.ac.kr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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